CJ프레시웨이, ESG 평가 우수기업 선정
CJ프레시웨이, ESG 평가 우수기업 선정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7.11.16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로 3년 연속 수상

 

▲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지난 16일 한국기업지배구조원에서 발표한 ‘2017 ESG 평가’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지난 16일 한국기업지배구조원에서 발표한 ‘2017 ESG 평가’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는 지난 2015년 우수, 2016년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데 이어 3년 연속 수상으로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관련 업계 기업 가운데 최초다.

 

한국기업지배구조원은 국내 상장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제고하기 위해 지난 2002년부터 상장기업의 환경경영(Environmental), 사회책임경영(Social), 지배구조(Governance)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ESG 우수기업’을 선정·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유가증권시장 733개사와 대형 코스닥시장 상장기업 119개사 등 총 852개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했으며 CJ프레시웨이는 통합등급 B+를 획득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CJ프레시웨이 정승욱 경영지원실장은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해 재무 성과뿐만 아니라 공정거래와 동반성장, 환경경영을 강조해 왔던 것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투명하고 모범적인 경영 활동을 전개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